하루 한 끼는 덕분에 잘 먹어요.
냉장고 뒤지니 닭갈비 안 보여
쏘세지로 대신 합니다.
치즈가 얼어 잘 안 도와주네요.
안 먹으면 재료들은 무조건 냉동고로 잠수합니다.
그래도 매콤하니 좋습니다.
청양과 마늘은 필수 식품이지요..제거는..
비듬나물 안 보이고 참나물 보여
요래 데쳐
마늘 파는 빼고 소금과 청양만 투하합니다
약간 덜 익힌 포슬포슬 감자 오븐에 구워
당귀잎과 쌈추에
냠냠 싸 먹습니다.
오늘은 맛난 아침보내고 모처럼 주섬주섬
산에 갈 분비 합니다.
오늘도 두고 갑니다.
작은 마음의소리~~💜☘️💟
행복한 목요일도 즐거이 보내셔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마음소리(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칭찬이쥬***&&& Thanks for your ~~♡♡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시간 26.06.11 단디 챙겨묵고 다니야지 됩니다 산에 디니다 보면 당떨어지면 큰일 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음소리(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넵
명심하겠습니다.
낼 한군데 다녀와요.
잘 있기를 -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시간 26.06.11 뱜도 뵈기믄 자바유 보약유~~^^
안전산행유~~~ -
답댓글 작성자마음소리(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갸들이 모습을 안 보여유.
좋은 막대있는데..
근디 멧도야지는 마주치면 자신 있는데
ㆍ갸들은 3마주치면 6계할래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