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플럼코트 열매가 익어갑니다~~

작성자하얀콩(고흥)|작성시간26.06.13|조회수256 목록 댓글 46

비파 따는 일로 하리를 엽니다 이제 거즘 비파 수확은 끝났네요 복성,자두,살구,플럼코트등 낭구들 쭈욱 한번 둘러 보고 맛 볼놈 맛 보고 다니는디 플럼코트(자주+살구맛) 열매 확인하던차 잎이 앙상해 있어 확인해 보니 시퍼런 벌레들이 욜씨미 깨댕이를 벗기고 있네요 아~~~
죄다 잡아 화형식으로...
택 부치러 읍내 나감서 담금주 여러병 가져옵니다 대체 이번이 몇 번째 마트를 털어삔지~~^^

비파 열매 거즘 수확 완료 요건 택배용

백합이 한창여유

수국도 한창이구요~~

코끼리마늘꽃

플럼코트가 익어갑니다

플럼코트 열매 보는디 야들이 잎을 아작내유..

몇 번째 사는 담금주인지~~^^

체코 전 축구 승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13 하얀콩(고흥) 
    나방이 못 될 운명. ㅠ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우정(남양주) 잘못 걸리쥬 개미들도 아침에 화형식 진행유 여왕 개미만 10여마리 이상 졸들이아 우수수~~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13 비파 담금주 팔기도하시나요 ?
    궁금해서. ㅎ
    술은 안 마시니 ㅡㅡ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일단 제가 젤 좋아하는 담금주고요 제가 좋아하는 분중에 약으로 쓰신다믄 어치케 선물로 한두병 정도는 드리기도하쥬~~^^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3 풀럼코트가 아조 맛나 보입니다..
    비파 수확도 마무리 되어가고 백합과 잎이 더 이쁜 수국도 좋아 보여요.
    코끼리마늘도 앙증맞게 이쁘구요
    담금주용 쏘주 정말 그짝 마트 거덜 내시것어유..ㅎ
    오늘 겁나게 더운 하루였는데 수고 많으셨어요.
    편한밤 되세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