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어제의 마무리

작성자승모 포항|작성시간26.06.13|조회수17 목록 댓글 3

어제도 바쁜 하루를 보냈습니다
아이들 포항함(초계함) 견학을 다녀오고 오후근무 마치고 농장에 도착하여 사료를 받았습니다. 20일부터 사료가 kg당 20원 인상된다고 하지만
날씨가 더워서 상할까봐 평소 보다 10포만 더추가하여 산란사료 40포 병아리 사료 1포
지킴이들 사료 2포 합계 689,000원 거금 들어갔습니다.

늦은밤 급수통 200리터 5통
1톤 1통 받고나니 밤 11시가 넘어 퇴근하여 하루를 마무리 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13 또 사료값이 인상되는군요 자꾸 오른다고만 하구 힘드네요ㅠㅠ
    오늘도 좋은날 되세요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13 정말 고단하시겠습니다.

    내일은 좀 쉬세요. ㅎ
  • 작성자정희야 파주 | 작성시간 26.06.13 애들 델구 나가면 신경 무척 쓸일텐데요
    수고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