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볼씨로 해수욕장에 물놀이를...

작성자하얀콩(고흥)|작성시간26.06.14|조회수43 목록 댓글 25

유실수,꽃들 둘러보다 순천 동파가 풀 속에서 사투를 하고 있어 일단 숨잠 쉬라고 풀 잠 뽑고 있는데 햇살도 비치고 날도 더버 걍 집으로 들어가닝께 옆지기 비파 마무리 수확 그라고 고사리 한쭘 뜯어 왔네요~~^^
읍내 나가 아랫집 할메가 독사를 봤다고 백반 부탁해 샀고 들어오다 옆 동네 해수욕장 지나 오는데 볼씨로 몇 사람은 물 속에서 놀고 있네요 날이 덥기는 더운가봅니다...

순천 동파 몇개 심어놓은디 풀 뽑기~~^^

비파 막판 수확 마무리하고 고사리 몇개~^^

왕살구와 개복숭아가 한낭구에 같이...

접목한게 잘 살아주길 빕니다

경산서 시집온 신비 복성 묘목 잘 심었다~?

옆동네 해수욕장 볼씨로 물속에 사람들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600km정도 될랑가 안전귀가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15 하얀콩(고흥)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고맙구요. ㅎ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우정(남양주) 마니 보고싶어해 하드만유~~
  • 작성자새들원(마산) | 작성시간 26.06.14 늦게 다녀갑니다
    휴일 저녁 즐겁게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잠 바쁘다 보니 이제사 인사를 감사합니다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