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실수,꽃들 둘러보다 순천 동파가 풀 속에서 사투를 하고 있어 일단 숨잠 쉬라고 풀 잠 뽑고 있는데 햇살도 비치고 날도 더버 걍 집으로 들어가닝께 옆지기 비파 마무리 수확 그라고 고사리 한쭘 뜯어 왔네요~~^^
읍내 나가 아랫집 할메가 독사를 봤다고 백반 부탁해 샀고 들어오다 옆 동네 해수욕장 지나 오는데 볼씨로 몇 사람은 물 속에서 놀고 있네요 날이 덥기는 더운가봅니다...
순천 동파 몇개 심어놓은디 풀 뽑기~~^^
비파 막판 수확 마무리하고 고사리 몇개~^^
왕살구와 개복숭아가 한낭구에 같이...
접목한게 잘 살아주길 빕니다
경산서 시집온 신비 복성 묘목 잘 심었다~?
옆동네 해수욕장 볼씨로 물속에 사람들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600km정도 될랑가 안전귀가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15 하얀콩(고흥)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고맙구요. ㅎ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우정(남양주) 마니 보고싶어해 하드만유~~
-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시간 26.06.14 늦게 다녀갑니다
휴일 저녁 즐겁게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잠 바쁘다 보니 이제사 인사를 감사합니다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