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가덕도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작성시간26.06.14|조회수51 목록 댓글 10

새바지입니다.

아침부터 손맛을 볼려고 강태공이 보이네요.~

밤이되니 온도가 확내려갸서 불멍도 하고 전갱이는 구워요.~

옆에 같이온 동생네가 오리고기를 삶아와서 보신했네요.회원님들 휴일 잘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전 낚시는 하진 않지만 주변 구경하고 산책하고 다녀요.~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14 가덕도는 지나 다니기만했네요.

    거가대교 개통으로 ㅡㅡ

    즐거운 여행하시고 오세요. ㅎ
  • 답댓글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가덕도에서 해저터널 지나면 거제도이죠.예전에 배타고 거제 갔었는데 차로다니니 수월 해졌어요.~~
  • 작성자퇴강(大邱.尙州) | 작성시간 26.06.14 와우---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어젠 바람도 많이 불고 하늘도 맑고 넘 좋았어요.남은 휴일시간 즐겁게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