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바지입니다.
아침부터 손맛을 볼려고 강태공이 보이네요.~
밤이되니 온도가 확내려갸서 불멍도 하고 전갱이는 구워요.~
옆에 같이온 동생네가 오리고기를 삶아와서 보신했네요.회원님들 휴일 잘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전 낚시는 하진 않지만 주변 구경하고 산책하고 다녀요.~
-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14 가덕도는 지나 다니기만했네요.
거가대교 개통으로 ㅡㅡ
즐거운 여행하시고 오세요. ㅎ -
답댓글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가덕도에서 해저터널 지나면 거제도이죠.예전에 배타고 거제 갔었는데 차로다니니 수월 해졌어요.~~
-
작성자퇴강(大邱.尙州) 작성시간 26.06.14 와우---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어젠 바람도 많이 불고 하늘도 맑고 넘 좋았어요.남은 휴일시간 즐겁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