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2박3일 나들이

작성자돌격대(안산)|작성시간26.06.15|조회수90 목록 댓글 24

토요일 안성가서 게임하고

 

배가 나왔어도 준우승.

 

안성에서 전용차로 타고 안산으로.

 

안산에서 서산 가니 마늘도 주시고.

 

갑자기 고흥으로 오라기에 새벽같이 갔더니 양파를 주시네요.

 

다시 경상도 안계로 출발하니 여기서도 의성 특 마늘 한 접을 감사합니다.

 

영주 영폴님 댁으로 방향을 틀까 하다 경산에 복숭아가 한창이라는 소리에 연해주 주님 댁을 갔더니 역시 대단합니다.

 

분위기 살려볼 겸 모텔에서 잠을 청하고

 

다시 오늘 아침 연해주 누님 댁에서 복숭아 10박스를 샀더니 오늘은 1 + 1이라며 10박스를 더 주네요.

지인들 배달하고 신선한거 신비한거

분리 중입니다.

2박3일 마무리 했으니 저녁엔 사돈댁 배달가

괴기에다 술한잔 더하고

이번주 토요일 연천대회.

일요일 안산대회 가 있기에 금주모드 들어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15 수고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돌격대(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사돈댁 갔다가 대리운전 불러서 왔어요.
    오늘은 둘 다 술을 마셔서 대리운전으로 왔습니다.
    다음에는 영주에 꼭 갈게요ㅎ
  • 작성자정희야 파주 | 작성시간 26.06.15 사방팔방 축하 드립니다
    다닐수 있을때 많이 다니셔요
    경기도 우승 빌어요 ㅎㅎ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5 정말 먼리도 강행군을 하셨습니다.
    체력이 정말 대단하시네요.....
    좋은결과 기대합니다.
  • 작성자천하태평 ㅡ 영동 | 작성시간 26.06.16 동에 번쩍
    서에 번쩍
    남해 번쩍
    북에 번쩍
    겁나게 바쁘셨네요
    편안한 잠 주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