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순천에서 매실 140k 샀더니

작성자엄마의봄날(공주)|작성시간26.06.17|조회수69 목록 댓글 14

매실꼭지 따느라 하염없네요
무신 백만송이장미도 아닌것이
꼭지 따느라 할매 잡겄슈

매실이 통실통실한게
와이리도 이쁠까요?

이제 첫통 채웠어요
35k씩 네통 나올긴데요
남푠이 씻어주면
꼭지는 나혼자 땁니당 흑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궁화 (서울) | 작성시간 26.06.17 홍 매실이 예쁘네요
  • 작성자올챙이국수 | 작성시간 26.06.17 매실이 아주 예쁘고 탱글탱글하네요!
  • 작성자서울댁 의성 | 작성시간 26.06.17 설탕값도 만만치 않겠어요
    고생하십니다
  • 작성자달빛강(대전) | 작성시간 26.06.17 에효 리쁜 매실이네요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8 햐.
    140키로.
    혼자서 꼭지 따려믄 ..
    하여간 대단하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