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오늘을 산다는것---

작성자퇴강(大邱.尙州)|작성시간26.06.17|조회수74 목록 댓글 43

오늘 아침은
몸과 마음이 가장 힘든날-
익어가는게 아니라
점점 부족해져 간다는것-
삶에 대해
뒤돌아보는 아침입니다--🌱
무엇을 할줄 몰라서 인지
집주변을 왔다갔다 둘러봅니다..

블루베리는 엊그제 땄는데
또 많이 익어갑니다

신비복숭아도
제대로 익어갑니다


신선 복숭아도 넘 맛있어요..

살구도
노랗게 익어갑니다


올해는 호두도
왕성하게 열매를 맺어 줬습니다..

고추도
탱글탱글 해집니다

머루는 역시나 올해도
왕성하게 달렸습니다...

몇년전엔
엄청난 가격이었던 포도...
올해는 제대로 맛보려나

방울토마토--

참외-

수박도
따뜻한 여름날이 좋다네요-'

감자는
언제 캐야하나--

가지도 보이고...

오이도 보이고...

호박도 대롱대롱-

귤나무들도ㅡ
열매가 잘 키워지고 있습니다..

땅콩도
세력을 확장하고 있어요

작두콩과 여주는
올해도 역시나 잘 자랍니다

여러번 벌거로운 이사를 한
순천동파는
본격적 세력 확장을 하고 있습니다

참깨들은
하루하루가 달라지고 있네요

빨강과 노랑이가
피었다 지다를 반복하고 있네요
.
.

삶이란 무엇인가?
.
.
.

세상 살다보면
맑은날-흐린날
더운날-추운날 있어도
우린
잘 견디고 왔지요...
.
.
.
.
마음 아픈일은
참 힘들어요--
멍때리고 앉아
중얼중얼 해봅니다...

시원한 바람이 붑니다
참 시원해서 좋다

"간사한게 인간이구나"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실어실 (인천) | 작성시간 26.06.17 과일 수확할때 인력이 필요하시면 연락주세유~~~ㅋ
  • 답댓글 작성자퇴강(大邱.尙州)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무래도
    그래야것쥬-😋
    박스도
    주문 해놔야것고-ㅎㅎ

    빗님이 내려서
    시원한 밤입니다..😊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8 햐..
    텃밭 작물들을 보니
    정말 모두가 예술작품 같습니다.
    넘 많은 정성과 노력이 엿보이네요.
    요거 보다가 제 텃밭 생각하니
    갑자기 한숨이 나옵니다.
    오이, 수박 참외는 지줏대 세울 시간이 없어
    그냥 포복 재배하고 있고..
    토마토는 포복을 시도 했다가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
    지줏대 박아 세워주고 있고.
    참깨도 심는게 심들고 시간이 부족하여 마늘 뽑기 전 훌훌
    씨앗 던져 놓고 대기 중이구..
    애궁...
    비교할걸 비교 해야겠쥬.....ㅎ
    넘 멋진 모습들 잘 보고 갑니다..
    오늘은 산다는 것이 눈에 확 보이니
    현재의 삶이 정말 최고의 삶 이라고 확신 합니다.
    늦게 댕겨갑니다.
    편한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퇴강(大邱.尙州)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시골에 산다는건
    어떻게 보면
    참 어려운듯요..
    즐기지 않음
    힘든것 같습니다..😅

    저녁먹고
    시내에 나갔다가
    들어왔네요..
    들어오며
    112신고 한건 하고요..
    무식한 어느 촌넘이 트렉터를
    도로에 걸쳐 세워뒀는데..
    그것도 반사경 전혀 반응없는 깜깜이로
    진짜 위험했습니다.
    욕이 절로 나왔어요...😭😭

    성질 버리것어요..ㅎ
    머리 식히고
    잠을 청해야것지요-😆

    굿밤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8 퇴강(大邱.尙州) 아주 잘 하셨습니다!
    사고 한건 귀한 생명은 건지셨네요ㆍ
    맘 편히
    편한밤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