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잠시 눈좀 붙이고 일어나 식솔들 아침 챙겨주고 출근.
강릉으로 쌩쌩 달리고 있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방팔방(음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저녁 9시 줄발
새벽 4시 공장 도착!ㅎㅎ -
작성자소리(고성) 작성시간 26.06.18 지금은 잘 도착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사방팔방(음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오늘은 일찍 퇴근해서 방금전 집에 도킹했답니다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18 새벽 다섯시에 라면 드시고
사방팔방 이번엔 강릉 출장을 하셨군요..
잘 다녀오셨겠죠..
편한쉼 하세요!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시간 26.06.19 라면보다는
든든하게 드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