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새벽 5시에 라면

작성자사방팔방(음성)|작성시간26.06.18|조회수68 목록 댓글 24

먹고 잠시 눈좀 붙이고 일어나 식솔들 아침 챙겨주고 출근.
강릉으로 쌩쌩 달리고 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방팔방(음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저녁 9시 줄발
    새벽 4시 공장 도착!ㅎㅎ
  • 작성자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18 지금은 잘 도착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사방팔방(음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오늘은 일찍 퇴근해서 방금전 집에 도킹했답니다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8 새벽 다섯시에 라면 드시고
    사방팔방 이번엔 강릉 출장을 하셨군요..
    잘 다녀오셨겠죠..
    편한쉼 하세요!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19 라면보다는
    든든하게 드시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