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소쇄원에 갔다가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작성시간26.06.18|조회수82 목록 댓글 39

담양에 있는 소쇄원에 갔다가 점심은 한우불백 먹었습니다.


소쇄원~~~

점심은 한우불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관광차도 몇대 왔더군요.
    김천지역 중고등교장들의 단체 사진 요청이 있어 촬영해줬네요.
  • 작성자청산유수 | 작성시간 26.06.19 죽림원대숲바람~~~
  • 답댓글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죽림원은 다른 곳에 있어요.
  • 작성자서윤 | 작성시간 26.06.22 예전에 옆지기가 상무대 근무할때 담양 떡갈비 먹으러 다녔던 시절이 그리워지네요 ㆍ경매이야기님 잘 지내시지요?
  • 답댓글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잘 지내고 있습니다.
    뵙기가 힘드네요.
    자주 들어오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