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에 있는 소쇄원에 갔다가 점심은 한우불백 먹었습니다.
소쇄원~~~
점심은 한우불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관광차도 몇대 왔더군요.
김천지역 중고등교장들의 단체 사진 요청이 있어 촬영해줬네요. -
작성자청산유수 작성시간 26.06.19 죽림원대숲바람~~~
-
답댓글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죽림원은 다른 곳에 있어요.
-
작성자서윤 작성시간 26.06.22 예전에 옆지기가 상무대 근무할때 담양 떡갈비 먹으러 다녔던 시절이 그리워지네요 ㆍ경매이야기님 잘 지내시지요?
-
답댓글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네
잘 지내고 있습니다.
뵙기가 힘드네요.
자주 들어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