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오이비빔밥,군계란 잘 만들어 잘 먹고~~😂🤣😇

작성자마음소리(수원)|작성시간26.06.18|조회수63 목록 댓글 20

잘 놀다
이제는 뼈다귀까지...
속상하게합니다.

오이 얇게 저며
무치고

곰취쌈에

현미밥100g 잘 비벼먹고는
실은
부족해도 많이 부족합니다

우거지사뎅이탕도 먹고
친구표~~♡♡

군계란 전기밥솥에 뚝딱
계란이 차면 비린 듯 해
밥솥에 두고 먹어요.
세번만 취사 반복 누릅니다.

으쩐지하나가 터지더라구요..😝

저래요래 잘 먹고는 무릎이 아파 또 병원
ㅠㅠ
걷기 등산 금지렁입니다.
대단하대요.
저의 인내심~~😅

양무릎 다 물 빼고 치료하고나오니
기분이 10배는 가라앉고 나쁩니다.
엉엉엉

그래도
힘차게 오후 보냅니다.
더운 날에 늘 건행하셔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음소리(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너무 속상합니다.
    다시수영만해야할 것 같아요.ㅠ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9 애궁애궁...
    무릅이 아프면 정말 심들지요.
    치료기간 산행 금지 잘 지키셔서
    언늠언늠 무릅 좋아지시길 바랍니다...
    무릅 보호대를 착용 잘 하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마음소리(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노력해야지요.
    수영 자전거 병행 때는 아픈줄 몰랐습니다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19 운동을 조금 줄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빨리 완쾌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음소리(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