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놀다
이제는 뼈다귀까지...
속상하게합니다.
오이 얇게 저며
무치고
곰취쌈에
현미밥100g 잘 비벼먹고는
실은
부족해도 많이 부족합니다
우거지사뎅이탕도 먹고
친구표~~♡♡
군계란 전기밥솥에 뚝딱
계란이 차면 비린 듯 해
밥솥에 두고 먹어요.
세번만 취사 반복 누릅니다.
으쩐지하나가 터지더라구요..😝
저래요래 잘 먹고는 무릎이 아파 또 병원
ㅠㅠ
걷기 등산 금지렁입니다.
대단하대요.
저의 인내심~~😅
양무릎 다 물 빼고 치료하고나오니
기분이 10배는 가라앉고 나쁩니다.
엉엉엉
그래도
힘차게 오후 보냅니다.
더운 날에 늘 건행하셔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마음소리(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너무 속상합니다.
다시수영만해야할 것 같아요.ㅠ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19 애궁애궁...
무릅이 아프면 정말 심들지요.
치료기간 산행 금지 잘 지키셔서
언늠언늠 무릅 좋아지시길 바랍니다...
무릅 보호대를 착용 잘 하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마음소리(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노력해야지요.
수영 자전거 병행 때는 아픈줄 몰랐습니다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시간 26.06.19 운동을 조금 줄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빨리 완쾌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음소리(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