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심차게 내년을 위해
청란 40여개.
올드잉글리쉬 10여개
코친반탐 10여개
머스코비 16개.
대략 70여개를 부화일자 마춰가먼서 입란.
내일 나올 날자인데
성질급한 청계가 젤먼저 파각 시작.
문제는 퇴근후 파각기를보니 온도가 49도!
헉!
문이 살짝 열리면서 온도센서랑 백열등이랑 엇박자!
결국은 모두 삶아 버렸유 ㅠㅠㅠㅠ
내것은 그렇다치고 머스코비는 남에 것인데 워쩌까나?
누가 머스커비 병아리 10마리만
보태 주세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방팔방(음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이런일 츰유 ㅠㅠㅠ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시간 26.06.19 ㅠㅠ
어찌~~~
삼가 병아리들의 명복을 빕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방팔방(음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곤달걀에 쐐주 1잔 하실래유?
-
답댓글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시간 26.06.19 사방팔방(음성) 여기도 많아요.
감나무 밑에 묻었네요.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시간 26.06.19 ㅠㅠ 우째요 ~~~
빨리구하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