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에 볼 일이 있어 아침엔 땀 안 흘 일 찾아봄서 꽃밭 한바쿠 휭흐니 돌다 매발톱 씨앗 채종 먼저 마치고 신비복숭아가 아직도 퍼런게 많아 맛을 함 보는데 아직 익지는 않았네요... 블루베리 한 나무 있는데 다 익어 수확 마치고 노아시 씨앗 꼽아놓은게 싹대가 보여 주변 정리 잠 했고요~~^^
수산시장서 지인이 연락이와 고기 몇마리 있는디 가져가 먹으라해 광주 일 보고 집 들어가는 길에 받아들고 옵니다 장어가 솔찮하네요..^^
매발톱 씨앗 채종
신비가 아직도 시퍼렇네요
블루베리 한다라이 수확 완료~~^^
2/4일 노아시 씨앗(전주 하이택님표) 파종해 발아한 모습
노아시 신아
장어탕한다고 손질 하그만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우차케 하리를 보내셨을까요 일 흔다고 끄니도 빼 묵는건 아녀써유 항시 잘 챙기 잡솨야 건강혀유 심내유 잉~~~
-
작성자돌격대(안산) 작성시간 26.06.19 신비 많이 달리면 연락을 하세요. 재능기부 갑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성님 그찮아도 부탁 흘라다 아무래도 거리가 잠 있어 동네 할메들 두분 요청했어라 걍 편히 주말 보내셔유 잉~~^^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시간 26.06.19 우리도 블루베리 익어가고 있어요~~~
요즘날씨에 장어탕 좋습니다 드시고 기운팔팔내서 일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블루베리가 좋다니 함 키워보까 생각하그만유~~^^
장어탕 여름 보양식으로 딱 좋드만유 마마님도 함 준비해보셔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