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은 시원해서 밭 일을 하기가 좋습니다.
아마 내일 아침에도 돌을 골라야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수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19 많이 골라 내셨네요
저도 5시에 일 시작합니다 -
작성자가을(안산) 작성시간 26.06.19 ㅎㅎㅎ 우정언니네 밭인가 잠시 착각했어요 돌고르기 넘 힘들어요 저도 오늘밭에 풀관리 좀하고 이제 들어왔네요 땀을 너무흘렸나봐요 머리가 지끈지끈 합니다 한낮을 피해야는데 한낮에 했더니 ㅎㅎ
-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시간 26.06.19 돌 많이도 골라 내셨네요 애쓰셨습니다
-
작성자어실어실 (인천) 작성시간 26.06.19 수고하셨습니다.
지금 이곳은 오랜만에 단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유 ~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20 돌멩이 골라 내는 작업이
재미로 한다고 생각하면 시간도 잘 가고 좋치요.
무더운날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