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예름에는일반 전기 밥솥이 최고지요..
단 압력전기밥솥은 안됩니다.
(중간에 뚜껑을 못 열어서요..)
군계란,나물 ,국수, 백숙 외 수육
차 우려 먹기하는 일반전기밥솥입니다.
라면도요...
빨리 끓고 닦기 좋습니다.
물은 아주 조금 넣어요.
냉장고 계란은 냉기 빼고 해 주시면 좋지요.
깨지기쉽거든요...
여기 깨진 계라는 부딪쳐서요..
반복취사 3번정도요..
육수우려 해감된 백합으로백합도 끓여 먹어요
우러난 국물맛과 백합조갯살이 탱탱하고
맛나지요..
비듬나물도 데치고
면 삶아내면 너무 쉽지요.
오늘은 미나리,곰취,오이 썰어
고픈 배 아점으로 해결합니다.
다음에는 수육과 차 우리기하면
올릴께요.
(제 마음대로 각종 탕도 즐겨만들어요.
덕분에 압력은 두 개인데 일반전기밥솥은 3개지요)
(^-^)
더운 날에
물 자주 드시고, 건강하셔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시간 26.06.20 전기밥솥으로 다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마음소리(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일반 밥솥으로요..
진짜 편합니다.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20 전기 밥솥은 밥만 하는 줄 알았는데
찌게도 끓이고 거기에 라면과 국수까지 가능하다니
구운계란 맹그는 방법까정....
새로운 정보 잘 배우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저는 안즉 사용해 본적이 없어 도전해 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마음소리(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구형 전기밥솥입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