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축구보려다 밭엘 한번 가봐야지 하고는 대부밭에 다녀왔어요 너무 가물어 풀도 마를 정도네요
올해 약을 꽃필때 한번 쳐줬는데 그리고 퇴비좀 듬쁙 줘서인지 제법 열렸네요 연해주 언니네 만은 못해도 올핸 제법 따먹겠습니다
너무 가물어 화초들 다말라 죽나 싶었는데 그래도 아직 살아서 꽃을 피우고 있네요
풀관리 좀 하는데 달팽이가 너무 많아요 가뭄인데도 나무마다 다닥다닥 약을 쳐야할것 같네요
아침아홉시에 밭에도착 하나로마트들렸다 집에오니 3시반입니다 저녁에 황기듬쁙 넣어서 낼하구 모레 시합나가는 남편님 해먹여야 겠어요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20 가을(안산) 햐..
가을님 넘 멋지십니다..
실망한 돌격대님 이렇게 멋지게 위로 까지
해 주시고.....
-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시간 26.06.20 가을님!
신비복숭아의 모습이 보기에 좋습니다.
농장 곳곳의 사진을 올려주셔서 고맙습니다.
달팽이가 많군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달팽이약을 치기로 남편과 합의 봤어요 ㅎㅎ
-
작성자서윤 작성시간 26.06.22 농사도 잘 짓네요ㆍㅎ
-
답댓글 작성자가을(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서윤언니 반가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