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네요.
얼마나 기다리던 소식이었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방팔방(음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농민들은 마음이 흡족하겠죠?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20 옥수수 잎이 비비 꼬였는데
이제 활짝 펼쳐지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방팔방(음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옥수수는 안 심어서 모르겠고.
화단에 양수기 안 돌려도 될것 같아요
콩밭에 물 안줘도 되겠고요. -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시간 26.06.20 비모닝 입니다
어제저녁부터 비가
내렀습니다
빗길 조심하시고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
작성자송백서산 작성시간 26.06.20 여기도 비가 제법 왔네요
완전 해갈 된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