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일찍 심었던 고구마 올핸 느즈막히 심었습니다!
서리 맞히고 수확한 고구마를 맛보고 싶다는 옆지기 소원 이라 해서요ㆍ
그래서 직접 모종 길러 심었습니다ㆍ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맞아요...
고구마 종달이 직접 박았다가
그 싹이 나오면 심었는데 그 시기가 보리 수확하고 난
싯점 같았어요. -
작성자노송동 작성시간 26.06.21 서리 맞히고 수확해도
얼지않는 고구마가 있나보네요
처음들어여
이쪽은 서리오면 고구마가 썩어서요
-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첨 텃밭농사 할때 지금으로부터 삼십여년전
칠월에 심어서 대박난 적이 있었는데 그 추억을 못잊는거 같아 소원풀이 해 주었습니다 ㆍㆍㅎ
이쪽에서 괜찮았던 거으로 기억합니다ㆍ
살짝 서리 맞았을때 말이죠. -
작성자소리(고성) 작성시간 26.06.21 풍성하게 고구마가
땅속에서 자라길
기원드립니다
대풍 되실거에여
-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일단은 심어 놨으니 잘 커 주는건
요넘들 몫 이지요..ㅎ
소리고성님 응원의 댓글 감사합니다..
즐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