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고구마 줄기 심었습니다.

작성자하이택(전주)|작성시간26.06.20|조회수58 목록 댓글 26

매년 일찍 심었던 고구마 올핸 느즈막히 심었습니다!
서리 맞히고 수확한 고구마를 맛보고 싶다는 옆지기 소원 이라 해서요ㆍ
그래서 직접 모종 길러 심었습니다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맞아요...
    고구마 종달이 직접 박았다가
    그 싹이 나오면 심었는데 그 시기가 보리 수확하고 난
    싯점 같았어요.
  • 작성자노송동 | 작성시간 26.06.21 서리 맞히고 수확해도
    얼지않는 고구마가 있나보네요
    처음들어여
    이쪽은 서리오면 고구마가 썩어서요
  •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첨 텃밭농사 할때 지금으로부터 삼십여년전
    칠월에 심어서 대박난 적이 있었는데 그 추억을 못잊는거 같아 소원풀이 해 주었습니다 ㆍㆍㅎ
    이쪽에서 괜찮았던 거으로 기억합니다ㆍ
    살짝 서리 맞았을때 말이죠.
  • 작성자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21 풍성하게 고구마가
    땅속에서 자라길
    기원드립니다
    대풍 되실거에여
  •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일단은 심어 놨으니 잘 커 주는건
    요넘들 몫 이지요..ㅎ
    소리고성님 응원의 댓글 감사합니다..
    즐밤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