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춘천에는 고대하던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어실어실 (인천) 작성시간26.06.20 지금 이곳도 단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커피한잔 마시고 농장에 다녀올까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유 ~~~~
  • 답댓글 작성자 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어실어실 운영자님!
    저는 비가 내린 영향을 알아보려고 오후에 밭에 다녀왔습니다.
    비에 씻겨 돌들이 잘 보이더군요.
    월요일쯤 밭의 상태를 보아 돌 고르기를 해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 우정(남양주) 작성시간26.06.20 고마운 비가 지금도 내립니다.

    비가 내려서 행복한 날
    박사님 좋은 하루 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 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우정님!
    춘천은 점심시간이 지난 후에 비가 잦아들었고 이젠 멈춘 것 같습니다.
    참 감사한 비입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 새들원(마산) 작성시간26.06.20 여기도 밤새 비가내리고
    지금도 내리고 있습니다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 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새들원님!
    고맙습니다.
    오전에 옆지기가 다니는 바느질공방 선생님께서 운영하실 팬션을 완공하였다고하여 다녀왔습니다.
    꽃을 좋아하는 저에게 보여주려고 선생님께 부탁을 드렸다고 하더군요.
    즐겁고 행복한 토요일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가을(안산) 작성시간26.06.20 저도 어제밭에 갔는데 너무가물어 안타까웠어요 다행히 어제밤부터 비가 찹찹하게 내려주니 고맙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 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가을님!
    비를 많이 기다렸는데 참 적절하게 잘 내려주었습니다.
    모든 산천초목이 좋아하겠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 자금화 (청도) 작성시간26.06.20 반가워용
    많은 비가 와유
    부산 금곡동에는 비가 와유
    양산 김해가 안보인데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자금화님!
    부산에도 비가 많이 내렸군요.
    춘천에는 거칠지 않게 긴 시간 비가 내렸습니다.
    고맙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토요일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초록단비(김해장유) 작성시간26.06.20 어제밤에 비많이 내려서 가뭄해소 됐어요.지금은 바람이 많이불고 비는 그쳤네요~
  • 답댓글 작성자 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초록단비님!
    김해장유에도 비가 넉넉하게 내렸군요.
    다행입니다.
    춘천은 점심시간 이후에 비가 그쳤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토요일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하얀콩(고흥) 작성시간26.06.20 이짝은 아침 부터 비는 그첬는데 하늘은 흐리그만유 춘천에 충분히 비가 내려 해갈되면 좋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 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하얀콩님!
    고흥은 비가 일찍 그쳤군요.
    비구름이 북상을 하면서 춘천은 점심시간 이후에 비가 그쳤습니다.
    춘천은 해갈이 충분하게 된 것 같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토요일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경매이야기(전주) 작성시간26.06.20 비가 오래 내리지 않았군요.
    여기는 간간히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올챙이국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경매이야기님!
    전주에는 비가 많이 내리지 않았군요.
    전주애눈 간간리 비가 내린더이 다행입니다.
    아쉽지만 다음 비를 기다려야겠네요.
    즐겁고 행복한 토요일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질주(거진) 작성시간26.06.20 전국적으로 오나 봅니다 이곳도 어젲밤 부터 쉬지않고 옵니다
  • 작성자 하이택(전주) 작성시간26.06.20 이번에 내린 비는 정말 단비 중의 단비 였습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어요..
    편한밤 되세요!
  • 작성자 소리(고성) 작성시간26.06.21 와도 와도
    너무많이 왔습니다
    여긴 비피해가 있었어요
    비피해 덕분에 알바
    몬가서 저도 피해자
    입니다 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