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조합원 내 유지 했는디
뭐 어쩌고 하여 다시 하라고
농지가 필요~
농협계통계약체결
대표이사 꼭
농협 조합윈이라야 합니다
우잉 우리는 논밭이 하나도 없고
공장 농지가 쪼매 있지만
미달이고 농사도 안짓고
이웃집 나무 캐낸 산밭을
돈주고 얻었지요
농사를 지어야 하기에
고구마심고
들깨 심을 예정 (고라니땜시)
들깨 뿌려놔야 가뭄에
아침 저녁으로. 물주고
이제 올라오네요
모종이 안 올라오길래
지난번 헛일 삼아 한판 사봤지요
오늘 심었네요
나머지는 모종 커야 심어요
고구마 입니다
울타리 쳐 쥤어요
늦게 심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리오리(남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고운밤 되세요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20 햐..
드디어 넓은 농지 소유도 하시고
조합원도 되시고......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리오리(남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조합원 했었지요
영농법인이라 대표이사라
경영체등록하여
조합원 받아줬는데요
새삼 농지 만들라고
그러네요 -
작성자정희야 파주 작성시간 26.06.21 수고 하셨어요
잘 자라서 많은 수화 보시길 바래 요 -
작성자소리(고성) 작성시간 26.06.21 밭이 정갈한게
깔끔합니다
대풍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