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날 토요일 동창모임으로 부산 당일치기 하고 집에 왔어요 ㅋ
그리고 출석부 올립니다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노송동 작성시간 26.06.21 항상 즐겁게 사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노송동님 즐겁게 살려구 노력중입니다 ㅋ
잘지내시죠 ^^ -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작성시간 26.06.21 친구들 모임
다녀 오셨군요
좋은시간 하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피곤 하네요 당일 치기 이젠 나이 때문인지 ㅠㅠ
-
작성자설청 이천 작성시간 26.06.21 출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