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6월 21일 일요일 휴일날 출석합니다

작성자영주마마(영주)|작성시간26.06.21|조회수40 목록 댓글 29

전날 토요일 동창모임으로 부산 당일치기 하고 집에 왔어요 ㅋ
그리고 출석부 올립니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송동 | 작성시간 26.06.21 항상 즐겁게 사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노송동님 즐겁게 살려구 노력중입니다 ㅋ
    잘지내시죠 ^^
  • 작성자종대 (음악방 게시판지기) 원주 | 작성시간 26.06.21 친구들 모임
    다녀 오셨군요
    좋은시간 하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피곤 하네요 당일 치기 이젠 나이 때문인지 ㅠㅠ
  • 작성자설청 이천 | 작성시간 26.06.21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