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해미읍성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작성시간26.06.21|조회수63 목록 댓글 22

기름값이 아까워서 해미읍성에도 왔습니다.

혼자 다니니 재미가 없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볼 만하니 꼭 가보세요.
  • 작성자올챙이국수 | 작성시간 26.06.22 해미읍성에 다녀오셨군요.
    저는 아직까지 해미읍성에는 가보지는 못하였습니다.
    아주 깔끔하게 정돈이 되어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기회가 되면 가보시기 바랍니다.
    낙안읍성이나 고창읍성처럼 산이 높지 않은 곳이라 평지에 성을 쌓은 것이 특징입니다.
  • 작성자청산유수 | 작성시간 26.06.22 공연할 때 같이 박수치는 함께 구경할 이쁜 사람 찾아보면 되는디
  • 답댓글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아무리 찾아도 따라다니겠다는 처자가 나타나지 않네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