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벌써만든지

작성자영민(이천)|작성시간26.06.21|조회수57 목록 댓글 12

40년이지난네요^

청자작품에 진심일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21 도예 장인이시군요. ㅎ

    몰라뵈어 죄송합니다. ㅎ
  •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21 이햐~~손재주 쥑임니다 진품명품에 내보내도 수작으로 대우하겠는데요...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21 국보나 보물로 지정된 도자기와 아마추어는 구분이 안됩니다.
  • 작성자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22 입문하신지가
    꽤 되으셨네요
    도예장인 인증
    드릴께요

    대단한 작품들입니다
    고가의 금액을 떠나
    장인정신에 큰 박수
    드립니다
    선물주신 다기세트
    잘 간직하겠습니다
    건강하시고 더 좋은
    작품 많이 만드시길
    기원 드립니다

  • 작성자올챙이국수 | 작성시간 26.06.22 우와!
    이렇게 멋진 작품을 빚으셨군요.
    영민님께서 도자기 장인이셨네요.
    존경의 마음이 저절로 생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