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년이지난네요^
청자작품에 진심일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21 도예 장인이시군요. ㅎ
몰라뵈어 죄송합니다. ㅎ -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시간 26.06.21 이햐~~손재주 쥑임니다 진품명품에 내보내도 수작으로 대우하겠는데요...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시간 26.06.21 국보나 보물로 지정된 도자기와 아마추어는 구분이 안됩니다.
-
작성자소리(고성) 작성시간 26.06.22 입문하신지가
꽤 되으셨네요
도예장인 인증
드릴께요
대단한 작품들입니다
고가의 금액을 떠나
장인정신에 큰 박수
드립니다
선물주신 다기세트
잘 간직하겠습니다
건강하시고 더 좋은
작품 많이 만드시길
기원 드립니다
-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시간 26.06.22 우와!
이렇게 멋진 작품을 빚으셨군요.
영민님께서 도자기 장인이셨네요.
존경의 마음이 저절로 생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