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집으로 올라가는 길에는~~♡♡

작성자마음소리(수원)|작성시간26.06.21|조회수57 목록 댓글 23

잠시 라이딩길 들리니 노을이 이뻐 담고 돌아서는데
앗싸 두 그루 보리수가 기다립니다.
"넌
내꺼야"

편안한 휴일 저녁 보내셔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음소리(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
    끝까지 소리 치셔야쥬.
    고맙습니다.
    수요일 보리수 따러갑니다.ㅎ
  • 작성자올챙이국수 | 작성시간 26.06.22 토종 보리수처럼 보입니다.
    라이딩!
    오토바이를 터시는가 봅니다.
    아님 자전거?
  • 답댓글 작성자마음소리(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나무는 맞는데 알이 커 헷갈릴 정도입니다.
    먹어보니 옛 맛 그대로 입니다.
  • 작성자노송동 | 작성시간 26.06.22 보리수가 기관지.천식에 좋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음소리(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아하~~~~알겠습니다.
    쨈하려고요..청이라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