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궁디만 보여주네요~~^^

작성자하얀콩(고흥)|작성시간26.06.22|조회수70 목록 댓글 39

곡성으로 아침 7시30분 출발하기로해 후딱 도라지밭에 풀도 잠 뽑고 근처 유실수들 벌레 잠 잡고 장어탕 끓여 독거노인 비슷한 옆지기 사촌 멀메흔테 국,반찬,과일등 잠 전해주고 순천 들렸다 복귀하니 오후 2시반경 심들그만유 온괭일이닝께 기냥 오후는 쉬었다 사당귀 봄시롱 하루를 접네요~~^^

이곳을 주로 백,겹도라지로 채워 보려고 합니다

집으로 복귀중 궁디만 보여주는 사슴~~^^

기생초와 블랙베리

하늘말나리

아나벨수국:음성서 시집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올챙이국수 | 작성시간 26.06.22 하얀콩(고흥) 아! 탈출한 녀석들이군요.
    빠삐용의 후손!
  • 작성자돌격대(안산) | 작성시간 26.06.22 나리꽃은 언제 보아도 예뻐요. 씨앗 좀 보관해 주세요. 수국도 예쁘고. 오늘도 기쁨이 함께하길 바랄게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나리중 하늘말나리쪽은 씨앗으로 꽃 볼라믄 4~5년 에효...걍 한뿌리 케가지고 인편으로 번식 해야하구... 남지기는 주아를 심으면 2~3년...
    야튼 준비해 보겠습니다 우정 누님께 보내 드려야흥께 그참에요~~^^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22 나중에 겹 백도라지 꽃 피면 참 이쁠것 같아요.
    궁디만 보여주는 사슴녀석 언젠가는 얼굴 지대루 보여주겠쥬...
    휴일날 임에도 겁나게 바쁜 일상 보내셨습니다...
    느즈막히 다녀가네요..
    눈이 슬슬 감겨유..ㅎ
    편한밤 되시고 낼 봬유...!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겹 백,보라 어여 꽃 보여 달라고 조름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