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어제의 마무리

작성자승모 포항|작성시간26.06.22|조회수21 목록 댓글 7

간밤에 시원한 계곡과 편백나무숲에서 산책하며 2만보를 넘게 걸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22 2만보 꽤 걸으셨습니다
    운동중에 걷기운동이
    최고인것 같아요
    건강도 챙기세요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22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22 이만이믄 저흔테는 무리수~~^^
  •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 작성시간 26.06.22 대단하세요.~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23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