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의 마무리 작성자승모 포항|작성시간26.06.22|조회수21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간밤에 시원한 계곡과 편백나무숲에서 산책하며 2만보를 넘게 걸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22 2만보 꽤 걸으셨습니다운동중에 걷기운동이최고인것 같아요건강도 챙기세요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22 수고하셨습니다.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22 이만이믄 저흔테는 무리수~~^^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 작성시간 26.06.22 대단하세요.~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23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