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농장 적과를 모두 마치고 늦게나마 고추밭 고랑에
잡초메트 작업을 마쳤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목련(파주 화성) 작성시간 26.06.23 엄청 많이도 심으셨네요 수고
많이하셨습니다
감자는 아직 안캐셨나요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시간 26.06.23 텃사모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그래두 어젠 많이 덥지않아서 다행이쥬~~~
요즘은 몇칠전 보다 조금 들더워 일하기 좋을것 같습니다 ~~~^~^ -
작성자질주(거진) 작성시간 26.06.23 수고 많으셨습니다~~
옛어르신 들 은 풀과의 전쟁을 몸으로 다 하셨을테쥬....
진종일 밭에서 호미들고 사셨을것 같아요 -
작성자정희야 파주 작성시간 26.06.23 엄청나네요
저 많은걸 대단 합니다 -
작성자소리(고성) 작성시간 26.06.23 깔끔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