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순천 아랫장에서 점심 먹고 왔습니다.

작성자하이택(전주)|작성시간26.06.22|조회수60 목록 댓글 34

오늘은 늦둥이 데리러 순천 가는 날

가는 김에 아랫장에 들러서 시장구경도 하고 

하얀콩님이 추천한 건봉식당에서 순대국 한그릇 하고 왔습니다.

순대국에 건지가 엄청나게 많이 있어 

먹어도 먹어도 끝이 안보일 정도네요..ㅎ

덕분에 맛나게 잘 묵고 왔습니다..

 

순천 아랫장이 생각했던것 보다 많이 크고 넓더라구요..

사람들도 많이 오구요...

 

이렇게 한그릇 하였습니다.

 

시장에서 수제빵도 샀구요..

 

오후 느즈막히 농장에 도착하니 살구가 익어가고 있네요.

 

오늘도 샤인머스켓 봉지씌우기 백개 하고 퇴근 하였습니다.

송이 다듬으면서 하다보니 시간은 조금 더 걸리지만 하루에 한두시간씩 꾸준히 하다보면 끝이

보이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네.
    오늘 까지 약 삼백여개 나머지 노지것두 그정도 남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23 꼭 가보고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순천 들르실때 건봉국밥 집 검색하시면 바로
    나올겁니다..
  • 작성자마음소리(수원) | 작성시간 26.06.23 대단하십니다 ~~(^-^)
  •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마음소리님 감사합니다.
    기분좋은 하루 시작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