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소식

하루살이님흔테 뺨을 맞다~~^^

작성자하얀콩(고흥)|작성시간26.06.23|조회수93 목록 댓글 64

아침 부텀 빗방울 들처 우산 쓰고 여그저그 둘러보다 사과대추 둘러 보는디 진딧물이 시커멓게 있어 손으로 죄다 짖눌러 죽이고 목초액 뿌려주고 현관을 들어서니 갑자기 옆지기 오드만 빤히 보다가...
빰을 찰싹~~^^
손바닥에 피가~~~
시상에 모기를 달고오요 ㅎㅎ
또 들어 올때는 오른짝 빰에 모기 달고 오이다잉~~^^
맞고 삽니다~ㅎㅎ 좋아흐는 대추 잠 달아가 줄라혀도 에효....

그나 자두가 와이리 잘잘한지...

삽목둥이 무궁화가 꽃을 피고요~~

대추잎에 진딧물 징그러워유~~

외계인님이 보내주신 포도 삽수로 삽목한게..

직박구리가 비파 열매를 따먹네요~~^^

포포나무 신초가 보임다.(하이택님 씨앗 선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마음소리(수원) 낼봐융~~^^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마음소리(수원) | 작성시간 26.06.23 하얀콩(고흥) (^-^)
    낼도 바빠유..See you again.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마음소리(수원) 바뻐야 뻘생각 안나고 좋쥬 저는 새복 4시 부텀 바빠요~~^^
  • 작성자마음소리(수원) | 작성시간 26.06.23 뻘?
    내일 답 주셔요.
  • 답댓글 작성자하루살이(고흥) | 작성시간 26.06.24 뻘생각=잡생각= 딴생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