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농수산물판매

[판매중]비파를 팔러왔습니다

작성자맥가이버(여수)|작성시간26.06.11|조회수74 목록 댓글 14

우리카페는 첫판매지만
해마다 단골메뉴로 등장하는
맥가네 비파가
방송탄이후 급성장
개인사업하는 맥인지라
일감이 몇배늘어 농삿일은
뒷전에 밀렸지만
때가되니 올라옵니다

올해도 비파농사는 대풍

날씨가 더워지니 화상입습니다

그래도 먹고살란꺼
팔아야 돈이쥬

농장으로 직접오시는님
들이 많아지네요
감사의 인사하는모습을
담아서 보내주시는 쎈스

그라믄 본론으로 몇가지만

비파는 자루째따서
팔아먹으니 자루도상품
이유는
손으로 알맹이만따면
자고나면 갈변해버립니다
바로드시는대는 지장없지안
그담은 알쥬?
또하나
도착시 필수 확인사항
자루가 없는것은 떨어진거
주워담은거로 오해하나
택배배송과정에서 떨어집니다
분류과정에서 던지기
때문이랍니다
당일수확해서예냉 아이스팩
넣어서보내드리는대
확인하셔서 사진보내주시면
바로 처리해드릴께요
소문나면 밥줄떨어집니다 ^^
포장단위는
5kg×10000=50000원
택비포함55000원
10kg×10000=100000원
택비포함105000원입니다
몇년째 동결된 착한판매가격
타 싸이트 비교환영

입금계죄
농협
613082.52.081642
송희민

또 우려먹을랍니다^^
https://youtu.be/eBYsIqdDGMw?si=vDz62PUPbVJxVfvH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맥가이버(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동네는 만쵸? ㅎ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11 맥가이버(여수) 저희집도 10주 이상 있습니다 예전에 열매 열리기 전에는 구입한적도 있었쥬~~^^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12 비파 잘 받았습니다.

    천도 복숭아도 세개 넣어주셨네요.
    감사드립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맥가이버(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신비랍니다 ㅎ
    맛나게드세요
  • 작성자싸리골농원.함양 | 작성시간 26.06.22 비파 무슨맛일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