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유채를 심었는데 꽃 구경하는 사람들이 쓰레기만 버리고 가기때문에 작년 가을에 보리를 처음 심었는데 보리도 쉽지는 않네요
어쨌든 보리 수확을 하여 햇 보리쌀 처음 판매합니다
4K씩 포장했구요
흑 찰보리. 택비포함 24.000 원
찰보리. 택비포함 22.000 원
농협. 352-0814-9643-33
이 ㅇ빈
껄그러워 수확이 쉽지않네요~
흑찰보리
찰보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을바다(강원고성) 작성시간 26.06.23 new
조선리 님!
질주누님꺼랑 (흑찰 1.
찰보리 1.)
가을바다꺼랑(흑찰 1. 찰보리 1.) 합배송해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조선리 (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넵 숙지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조선리 (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흑찰2개 찰보리 1개 보낸거 가터요 내일 찰보리 1개 보낼께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바다(강원고성) 작성시간 26.06.23 new
조선리 (태안)
에이구~~~
질주누님께서 택비라도 절약하라고 합배송 부탁했는데 그럼 하나마나 됐잖아요.
우짠데요.
그렇게 알고 받을게요.
애쓰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조선리 (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가을바다(강원고성) 갠찬유~
택배보내는게 힘들어요.
확인하고 또확인 했는데 보내는곳이 많으니 헤갈리나 봅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