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사. 축하. 애경사

외계인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우정(남양주)|작성시간26.06.08|조회수62 목록 댓글 14

보내주신 쥬웰 채송화와
포체리카

심을곳 찾다가 없어서
부직포 화분 구해서
이제야 심었습니다.

물 흠뻑 주고 ㅡㅡ

잘 키워서 이쁜꽃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요게 포체리카.
    잎이나 줄기는 쇠비름 닮았어요.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09 요즘 보믄 첨 귀경 하는것이 많은것 같아요..
    나중에 이쁜꽃도 보여주셔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꽃 피면 계속해서 올리겠습니다.
  • 작성자질주(거진) | 작성시간 26.06.09 잘 키우셔서 거진에도 분양 해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예 언니 ㅡㅡ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