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주신 쥬웰 채송화와
포체리카
심을곳 찾다가 없어서
부직포 화분 구해서
이제야 심었습니다.
물 흠뻑 주고 ㅡㅡ
잘 키워서 이쁜꽃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09 요즘 보믄 첨 귀경 하는것이 많은것 같아요..
나중에 이쁜꽃도 보여주셔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꽃 피면 계속해서 올리겠습니다. -
작성자질주(거진) 작성시간 26.06.09 잘 키우셔서 거진에도 분양 해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예 언니 ㅡㅡ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