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사. 축하. 애경사

5월 베스트 회원 상품 감사합니다^^

작성자봄향기 (서산)|작성시간26.06.10|조회수61 목록 댓글 42

베스트 회원이라고
송백님께서 직접 선물을 주고 가셨습니다.

오늘 농업 교육이 있는 날이라
얼굴은 못 뵈었는데
상품으로 받은 꿀이 너무 맛있어요~

카페회원 모든분께 감사 인사 드리며
앞으로도 분발 하겠습니다.

박스 포장도 선물용으로 너무 예쁩니다.

요렇게 먹기 좋은 스틱꿀이 가~득

하나 잘라서 맛을 봐야할듯 합니다.

우~와! 진한 꿀맛 입니다^^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 밤늦게까지 일 하느라 인사가 늦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봄향기 (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조금 민망 합니다^^ ㅎㅎ
  • 작성자야생 | 작성시간 26.06.11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봄향기 (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야생님 감사합니당^^
  • 작성자정희야 파주 | 작성시간 26.06.11 축하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봄향기 (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당~~~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