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회원이라고
송백님께서 직접 선물을 주고 가셨습니다.
오늘 농업 교육이 있는 날이라
얼굴은 못 뵈었는데
상품으로 받은 꿀이 너무 맛있어요~
카페회원 모든분께 감사 인사 드리며
앞으로도 분발 하겠습니다.
박스 포장도 선물용으로 너무 예쁩니다.
요렇게 먹기 좋은 스틱꿀이 가~득
하나 잘라서 맛을 봐야할듯 합니다.
우~와! 진한 꿀맛 입니다^^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 밤늦게까지 일 하느라 인사가 늦었습니다~)
다음검색
베스트 회원이라고
송백님께서 직접 선물을 주고 가셨습니다.
오늘 농업 교육이 있는 날이라
얼굴은 못 뵈었는데
상품으로 받은 꿀이 너무 맛있어요~
카페회원 모든분께 감사 인사 드리며
앞으로도 분발 하겠습니다.
박스 포장도 선물용으로 너무 예쁩니다.
요렇게 먹기 좋은 스틱꿀이 가~득
하나 잘라서 맛을 봐야할듯 합니다.
우~와! 진한 꿀맛 입니다^^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 밤늦게까지 일 하느라 인사가 늦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