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묘종 도착해서 심었고요
죽순도착해서 냉동고로
앞선 선생님께 부탁해서
잘 넣어 두었어요
한봉지는 심부름 값으로
선생님께 드렸고요
암튼 덕분에 정희야는 삽니다
감사합니다
늘 건행 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작성시간 26.06.11 정희야 파주 비는 내리지 않았지만
그렇게 가뭄은 아님니다
얼마전에 몇번 내렀습니다 -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작성시간 26.06.11 약드시는게 힘드시네요.병을 고치려고 약을 먹으면 딴곳이 또 탈이나고 우야든 빨리 건강회복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희야 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네 종일 잤는데도
힘들고 혀바늘이 일어나네요
뭔 일인지 모르겠어요 -
작성자목련(파주 화성) 작성시간 26.06.11 좋은 식품으로 맛나게
해서 드시고 빨리회복
하기요 -
답댓글 작성자정희야 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지금의 병원 입원중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