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사. 축하. 애경사

하늘빛모자님 송백지기님 감사합니다

작성자정희야 파주|작성시간26.06.11|조회수61 목록 댓글 16

고구마묘종 도착해서 심었고요
죽순도착해서 냉동고로
앞선 선생님께 부탁해서
잘 넣어 두었어요
한봉지는 심부름 값으로
선생님께 드렸고요
암튼 덕분에 정희야는 삽니다
감사합니다
늘 건행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새들원(마산) | 작성시간 26.06.11 정희야 파주 비는 내리지 않았지만
    그렇게 가뭄은 아님니다
    얼마전에 몇번 내렀습니다
  •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 작성시간 26.06.11 약드시는게 힘드시네요.병을 고치려고 약을 먹으면 딴곳이 또 탈이나고 우야든 빨리 건강회복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희야 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 종일 잤는데도
    힘들고 혀바늘이 일어나네요
    뭔 일인지 모르겠어요
  • 작성자목련(파주 화성) | 작성시간 26.06.11 좋은 식품으로 맛나게
    해서 드시고 빨리회복
    하기요
  • 답댓글 작성자정희야 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지금의 병원 입원중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