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짱콩님 보륜거사님께서 심혈을 기울여 재배하시는 삼동파..
지난번 회원님들께서 감사게시글 올릴때 제게도 왔습니다.
무심한 들들이네 이제야 감사인사 드립니다.
내일은 무조건 휴무로 하고 심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짱콩님,보륜거사님.
지난번 음악회모임때 쪽파종구 챙겨주신 하이택님께도 늦었지만 감사인사드립니다.
회원님들 덕분에 들들이네 삽니다.
감사드립니다..
짤방-울나라 사람들 탑 참 좋아해요..
제가 쌓았어요-태백 바람의언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들들이네(통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애써 보내주셨는데 인사가 늦어서 미안합니다.
두분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시간 26.06.13 탑 쌓는 기술이 범상치 않네요.
-
답댓글 작성자들들이네(통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기본이지요 뭐^^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시간 26.06.13 축하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들들이네(통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마마님.
푹 쉬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