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사. 축하. 애경사

경매이야기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수선화(대구,의성)|작성시간26.06.16|조회수69 목록 댓글 15

요술대파 일반대파 다있는데 삼층파라니
호기심 발동~~~
뿌리까지 내린 종근 잘 심을께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16 잼진 파그만유 잘 키워보셔유~~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16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소망 (군산) | 작성시간 26.06.17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가을바다(강원고성) | 작성시간 26.06.17 언니!
    뿌리나와 금방 자리잡겠어요.
    자라는 모습이 예쁜 파에요.
    봄에 파 귀할때 초록초록 잘 나와줘 좋아요.
    건강히 여름 낳세요.
  • 작성자정향채(南原) | 작성시간 26.06.17 축하합니다.
    저도 실물은 보지 못했지만 좋은것 같다는 느낌(?)입니다.
    잘 키워 건강식에 일조되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