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술대파 일반대파 다있는데 삼층파라니
호기심 발동~~~
뿌리까지 내린 종근 잘 심을께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시간 26.06.16 잼진 파그만유 잘 키워보셔유~~
-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16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소망 (군산) 작성시간 26.06.17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가을바다(강원고성) 작성시간 26.06.17 언니!
뿌리나와 금방 자리잡겠어요.
자라는 모습이 예쁜 파에요.
봄에 파 귀할때 초록초록 잘 나와줘 좋아요.
건강히 여름 낳세요. -
작성자정향채(南原) 작성시간 26.06.17 축하합니다.
저도 실물은 보지 못했지만 좋은것 같다는 느낌(?)입니다.
잘 키워 건강식에 일조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