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일찌감치 도착해서 좀전에 나가 심어놓고 물 흠뻑 주고 왔어요.잘 키워서 잘 먹겠습니다.
감사함 잊지 않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지네농장(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댓글들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17 잘 하셨습니다.
그녀석들은 왠만하면
모두 잘 활착 하더라구요.
축하드려요.. -
작성자소망 (군산) 작성시간 26.06.17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정향채(南原) 작성시간 26.06.17 축하합니다.
잘 키워 맛있게 잡수셔요. -
작성자윤지네농장(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마침 소나기가 한차례 퍼부었어요잘 살아날것 같습니다.댓글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