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사. 축하. 애경사

봄향기님 택배 도착소식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작성시간26.06.20|조회수49 목록 댓글 21

전합니다.한지형 마늘을 너무 깔끔하게 다듬어 보내 주셨어요.제가 드린거에 비해 너무 큰거 받았어요.힘들게 보내주신거 잘먹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러게요.일손도 모지라실텐데 백수인 제가 해도 되는데 너무 이쁜 마늘을 보내주셨어요.즐거운 휴일 보내이소.~~
  • 작성자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21 마늘이 깔끔합니다
    보내주신분 성의에
    맛있게 잘 드세요
    축하드립니다
    보내주신 봄향기님도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정성가득한 마늘로 맛있는 요리 많이 해먹겠습니다.신나는 휴일 보내세요.~~
  • 작성자봄향기 (서산) | 작성시간 26.06.21 ㅎㅎ 별것도 아닌걸 도착소식 주셔서
    감사합니다~ 김냉에 넣고 드시면 오래 드실듯 합니다. 바쁘실텐데 문자까지 보내주시고 맛점 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바쁘신데 손질까지 하셔서 보내셨네요.감사히 잘먹겠습니다.날더우니 건강 챙기시면서 일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