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흑염소도 하시나 봐요
도착 문자가 없길래
주말이라 안 오나 했더랬어요
감사해요
장뇌삼은 사진을 못 찍었어요
잘 먹을께요 ㅎㅎ
추심 ,흑염소 다슬기 여러가지
하신다는걸 오늘 에야 알았습니다
믿고 먹을수 있어서
정말 감사 드려요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21 잘 드시고
몸 조리 잘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정희야 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오늘은 종일 엘보가 아파서 죽겠다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21 정희야 파주
거기 아픈 부위에다 이너스톤 붙여보세요.
따뜻하게 데워서 ㅡ -
답댓글 작성자정희야 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우정(남양주) 병원에서는 데울때가 없어서
집에가면 해 보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21 정희야 파주
정수기 뜨근물
안나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