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사. 축하. 애경사

날쌘오라버님 택배 도착요

작성자정희야 파주|작성시간26.06.21|조회수59 목록 댓글 11

감사합니다
흑염소도 하시나 봐요
도착 문자가 없길래
주말이라 안 오나 했더랬어요
감사해요
장뇌삼은 사진을 못 찍었어요
잘 먹을께요 ㅎㅎ

추심 ,흑염소 다슬기 여러가지
하신다는걸 오늘 에야 알았습니다
믿고 먹을수 있어서
정말 감사 드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21 잘 드시고
    몸 조리 잘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정희야 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오늘은 종일 엘보가 아파서 죽겠다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21 정희야 파주 
    거기 아픈 부위에다 이너스톤 붙여보세요.

    따뜻하게 데워서 ㅡ
  • 답댓글 작성자정희야 파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우정(남양주) 병원에서는 데울때가 없어서
    집에가면 해 보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21 정희야 파주 
    정수기 뜨근물
    안나와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