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이야기님 께서 삼동파
나눔하셨는데 저가 늦게
보는 바람에 손을 못들었네요
그래도 댓글에 심어보고
싶다고 했더니 요러큼 많이
보내주셨습니다
경매이야기님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심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날마다 좋은일만 있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무궁화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올해 많이 늘려서
내년에는 맛있게 많이
드세요 -
작성자소리(고성) 작성시간 26.06.24 잘 심으셔서 맛나게
드세요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무궁화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고맙습니다
-
작성자가을(안산) 작성시간 26.06.24 삼동파 종구 축하드려요. 그냥 드셔도 맛있고 심어서 2세 보셔도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무궁화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네
잘 알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