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묻고 답하기

오징어(급냉)

작성자봄소리(고성)|작성시간26.06.05|조회수75 목록 댓글 27

바다에서 잡아서 급냉으로
오늘 이따가 오징어배
들어온다합니다

싸이즈나 상품을 아직
보지는 못했습니다

가격은 바로 받으니
쫌 저렴하게 주실것같아요

제가 배들어 오면 다시
사진찍어 올릴께요

저는 장사꾼은 아닙니다
지금이 오징어가 맛이있을
때라서 저렴히 드셔보라
해서 조심히 물어봅니다

손질을 해달라면 손질은
제가 서비스로 해 드립니다

포장값(아이스박스
아이스팩
택배비
오징어값만 받고
원하시면 심부름해드립니다


제가 이번주까지는
알바가 없어 시간이 남아요
담주부터 알바가면 못합니다

이 오징어는 회는 안됩니다
급냉이라 회로는 질겨요
볶아서 드시거나
숙회로 드심 부드러워
맛있습니다

일단 사전조사 해보고
저도 물건을 가져오려
합니다

이따가 사진 올리면
구매하실님 댓글 주세요

그때 가격 알려드릴께요

손질은 제가 정말로 깨끗히
잘합니다
믿어주심 됩니다
그냥 봉사 심부를 입니다

본문을 잘 읽어보시고
오징어글 올라오면
댓글 주세요

시간이 많으니 또 오지랖
입니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민 (이천) | 작성시간 26.06.05 저도부탁드립니다^^
  • 작성자목련(파주 화성) | 작성시간 26.06.05 대기줄에 섭니디ㅡ
  • 작성자정희야 파주 | 작성시간 26.06.05 저도 부탁 드려요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05 봄소리님 바쁘네 ㅋ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05 오호라 ㅡㅡ
    이 글이 있었네요. ㅎ

    마음씨 고운 봄소리님
    파토나길 참 잘했습니다.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