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묻고 답하기

우리 고성에

작성자봄소리(고성)|작성시간26.06.05|조회수72 목록 댓글 17

회원 한분이 왜 안보이지여
새벽마다 글 올리시드니
요즘은 뜸해여

우리 고성의 대빵이신
질주엇니가 수배를 내려야
하지 않을까여
쎤할때 송지호 하늘다리가서
썬한 막국수라도 먹어야지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봄소리(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전번은 질주엇니만
    알아요
    같은고성이라
    안보이면 궁금해여
  • 작성자자수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05 삐삐치세요
  • 답댓글 작성자봄소리(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번호를 몰라유 ㅎ




  • 작성자천하태평 ㅡ 영동 | 작성시간 26.06.05 여려명이 있어서
    좋으시겠네요
    여기는 혼자 있네요 ㅠ
  • 작성자봄소리(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여럿이 있슴
    궁금함 안부도 묻는데
    님도 회원한명 유치하세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