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텃밭에 가보니 주인이 게으름을 피우는 동안 삼동파 주아들이 많이 컸습니다.
삼동파 주아를 따 왔는데 여러 방법으로 먹어야겠네요.
전 말고 다른 레시피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참고하겠습니다
-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08 윗분들이 다 알려주셨네요.
난 한주먹 심을겁니다. ㅎ -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시간 26.06.08 울집은 주아가 쪼맨흐든디...
야튼 파 자체를 잘 안묵어요... -
작성자자금화 (청도) 작성시간 26.06.08 형님
삼동파를 대단합니다요
나중에
저가 건강하면
씨앗을 하게 좀 부탁해유ㅡㅡ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09 삼동파 요거 정말 대단합니다.
요리는 저도 몰라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