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묻고 답하기

삼동파 레시피?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작성시간26.06.08|조회수85 목록 댓글 30

아침에 텃밭에 가보니 주인이 게으름을 피우는 동안 삼동파 주아들이 많이 컸습니다.

삼동파 주아를 따 왔는데 여러 방법으로 먹어야겠네요.
전 말고 다른 레시피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참고하겠습니다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08 윗분들이 다 알려주셨네요.

    난 한주먹 심을겁니다. ㅎ
  •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08 울집은 주아가 쪼맨흐든디...
    야튼 파 자체를 잘 안묵어요...
  • 작성자자금화 (청도) | 작성시간 26.06.08 형님
    삼동파를 대단합니다요
    나중에
    저가 건강하면
    씨앗을 하게 좀 부탁해유ㅡㅡ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09 삼동파 요거 정말 대단합니다.
    요리는 저도 몰라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