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기존어미닭13마리 장닭 1마리 있어요.
올해 부화시켜 키운지 45일 언제쯤 닭장에 같이 합가하면 되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윤지네농장(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아직은 차이가 많이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사방팔방(음성) 작성시간 26.06.10 굳이 합사하고 싶으시면 숫닭을 격리시키고 합사후 적응이 되면 숫닭을 합사하는 방법은요?
단 수시로 관찰해서 조치를 취해야... -
작성자윤지네농장(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잘 지내시지요
계사가 한군데밖에 없고 지금은 나무상자에 가두어 두니답답해보여서 질문했습니다.장닭이사납습니다 원래 두마리 있었는데 한마리 죽여버리고 혼자서 암닭13마리 거는리고 있어요 -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10 합사할때는 반드시 밤에 넣어주세요.
암컷 끼리도 난리납니다.
밤에 슬그머니 넣어주니
원래 우리 식구였나 ? ㅎ
-
답댓글 작성자윤지네농장(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네 그래야겠네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