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님의 된장 글 보고 포기했던 된장에 대해 묻습니다.
일단 빈집 1에 있는 장독대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2개에는 된장이 1개에는 소금이 있습니다.
1. 된장독 1입니다.
2. 된장독 2입니다.
3. 소금독입니다.
소금독의 소금은 경로당 여성들이 소금을 김치통에 퍼서 가고 남은 것입니다.
된장 먹어도 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아내가 무조건 버리라고 하네요
-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시간 26.06.13 된장은 버리고 독은 쓸데가 많을듯 하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독은 이것 말고도 많이 있는데 아파트에서는 사용처가 없습니다.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시간 26.06.13 저희 어머님이 살아계셨다면 그장도 분명 맛있게 살릴것입니다 ㅋ
제가 봤을땐 버려야 하겠죠
-
답댓글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네 버리기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