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즈음 산딸기 제철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따먹고 일하다 목마르면 따먹고
따서 냉동해 겨울에 먹고
맛도 있어 주면 싫다하는 사람없고
약을 하지 않아도 되니 게으른 농사꾼에게
딱입니다요
그런데 요즈음엔 날이 너무 더워
알이 잘아 따기도 힘드네요
소문듣기로 왕산딸기가 있다던데요
슈퍼 복분자는 맛이 영 멊어서 ....
왕산딸기도 그렇지 않나요?
맛도 좋다면 구해 심고 싶은데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시간 26.06.15 맛좋아 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별별별(강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맛은좋습니다
그러나 따기 힘들어요 -
작성자무궁화 (서울) 작성시간 26.06.20 저도 강화 시골집에가면
가끔 따먹는 딸기가 있는데 나무에 달린 작은 딸기
말고 넝쿨로 된 알이 큰
딸기있어요
강화 어디신지요 -
답댓글 작성자별별별(강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양도네요~~
-
답댓글 작성자무궁화 (서울) 작성시간 26.06.23 별별별(강화) 반갑습니다
저는 강화 양사면 입니다
양도면이면 삼흥리 잘
알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