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이 휴일인줄도 모르고 토요일인줄알고 수확하다가 4박스만 수확하고 스톱 했네요
오늘10박스 이상 나올건데...
일요일은 인부라도 사서 모두 따오라는데...
일요일 블루베리 열매 따려면 힘들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해와빛(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재능기부 하러 오세요 .
일요일 아침 5시에 일시작 합니다 ㅎ -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시간 26.06.05 울집은 아로니아를 몇주 심어는데 요것도 익을때는 손 딸리드만유 조절 잘하셔유~~~
-
답댓글 작성자해와빛(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아구 우습게 알았더니 무섭습니다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시간 26.06.05 대박이네요.
수고 많이 했으니 돈도 많이 버세요. -
답댓글 작성자해와빛(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