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실수키우기

2차수확

작성자해와빛(군산)|작성시간26.06.05|조회수54 목록 댓글 25

내일이 휴일인줄도 모르고 토요일인줄알고 수확하다가 4박스만 수확하고 스톱 했네요
오늘10박스 이상 나올건데...

일요일은 인부라도 사서 모두 따오라는데...
일요일 블루베리 열매 따려면 힘들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해와빛(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재능기부 하러 오세요 .

    일요일 아침 5시에 일시작 합니다 ㅎ
  •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05 울집은 아로니아를 몇주 심어는데 요것도 익을때는 손 딸리드만유 조절 잘하셔유~~~
  • 답댓글 작성자해와빛(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구 우습게 알았더니 무섭습니다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05 대박이네요.
    수고 많이 했으니 돈도 많이 버세요.
  • 답댓글 작성자해와빛(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