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베리 심겨진 하우스 7동중에 한동만 빨리익어 그한동에서만 두번 수확하고 혹시나싶어 이시간 다른 하우스 둘러보는데....
한동 빼고는 날리 났네요
모두 한번에 익은것도 있고 빨리 수확 하라고 아우성 입니다
일요인은 열심히 따야 겠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수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05 블루베리 키우신다고 들었는데 대박나세요
-
작성자영민 (이천) 작성시간 26.06.05 정성들려
키우신보람이
있네요
좋은가격
판매되기를요 -
작성자봄소리(고성) 작성시간 26.06.06 정성도 많이들어가고
딴다고 수고하고
농사가 쉽지는 않아요
너무 무리하지마시고
수고하세요 -
작성자하짱콩(용인) 작성시간 26.06.06 수확의 기쁨을 만끽하시는 그 맛에 경의를 표합니다.
또한, 한 우물을 깊이 파는 헌신적인 노력에 찬사를 보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으랏차차 파이팅입니다 -
작성자구암(전주) 작성시간 26.06.06 와우
벌써?
울건 시퍼런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