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실수키우기

새참 먹어요

작성자수선화(대구,의성)|작성시간26.06.06|조회수75 목록 댓글 29

대상포진이 걸려서 1주일 쉬다가
복숭아 봉지 쒸우는 도우미들
새참 먹는데 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질주(거진) | 작성시간 26.06.07 대상포진 엄청 아프다고 들었어요
    빠른 쾌차 바래요
    면역성 이 중요 해요
  • 답댓글 작성자수선화(대구,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많이 많이 감사합니다
    즐건 오후되세요
  • 작성자아리울농원(군산) | 작성시간 26.06.13 복숭아 봉지는 언제 씌우는것이 좋을까요?
    꽃떨어지고 몇일 안지나 씌웠는데
    요즘 만져보니 열매가 없는 봉지가 많아요.
  • 답댓글 작성자수선화(대구,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미리하면 수정 제대로 안된것 냉해 피해등 알수가 없으니 여기는 추운 곳이라 5월 20일 넘어서 씌우는것 같아요
    저는 고구마 모종 1단을 구해놓고
    제때 못심었더니 잎이 떨어져서 10포기 정도 살아 있는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아리울농원(군산) | 작성시간 26.06.13 수선화(대구,의성) 예 답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