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베리가 익으면 맥주가 술로 변하는데 ㅎㅎ
왜냐면 맥주 마시고 안주 안 먹으면 음료수
안주 먹으면 술
블루베리가 안주가 되니 캔맥주 하나에 블루베리 한알 ㅎㅎ
조생종
중생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짱콩(용인) 작성시간 26.06.09 웃음이 나왔습니다.
맥주와 블루베리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저희는 잘 관리하여
반드시 수확의 기쁨을 누리겠습니다.
남은 오후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09 우리껏도 익어가는지 살펴봐야겠네요. ㅎ
-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시간 26.06.09 울것도 두세개 익어가믄 조생종 일까요...^^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시간 26.06.09 저희두 블루베리 나무 8그루가 있어요 이제 열매맺고 해마다 따먹고있는 나무 한구루 2구루 올해첨달린 블루베리 나머지 5그루 작년에 심어 내년이나 맺을것 같아요 암튼 튼튼하게 잘커주고 있습니다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10 맥주 안주로 블루가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익어가는 모습만 봐도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