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실수키우기

블루베리가 익어가요

작성자송백서산|작성시간26.06.09|조회수58 목록 댓글 9

블루베리가 익으면 맥주가 술로 변하는데 ㅎㅎ
왜냐면 맥주 마시고 안주 안 먹으면 음료수
안주 먹으면 술
블루베리가 안주가 되니 캔맥주 하나에 블루베리 한알 ㅎㅎ

조생종

중생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짱콩(용인) | 작성시간 26.06.09 웃음이 나왔습니다.
    맥주와 블루베리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저희는 잘 관리하여
    반드시 수확의 기쁨을 누리겠습니다.

    남은 오후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09 우리껏도 익어가는지 살펴봐야겠네요. ㅎ
  •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09 울것도 두세개 익어가믄 조생종 일까요...^^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09 저희두 블루베리 나무 8그루가 있어요 이제 열매맺고 해마다 따먹고있는 나무 한구루 2구루 올해첨달린 블루베리 나머지 5그루 작년에 심어 내년이나 맺을것 같아요 암튼 튼튼하게 잘커주고 있습니다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0 맥주 안주로 블루가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익어가는 모습만 봐도 이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